인쇄는 왜 오래걸리나요?
인쇄의 경우 프린트와 다르게 진행이 되기 때문입니다.
인쇄의 경우 가장 일반적인 명함의 경우
한공정 한공정 하나가 시간이 모두 소요되는 작업이기 때문에 프린터와는 달리 시간이 소요되는 것이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기본소요 기간이 생기게 되는 것 입니다.
디자인 데이터는 어떻게 드리면 되나요?
일반적으로 디자인 데이터는 쿽익스프레스(Quark Xptress), 일러스트(ai, eps), 코렐(cdr), 포토샵(psd, tif, jpg)등으로 작업하여서 주시면 됩니다.
단지 이미지 해상도는 300dpi(인터넷용 이미지는 72dpi)로 맞춰서 주셔야하며 저작권에 문제가 없는 이미지여야 합니다.
일러스트의 경우 고객분께서 폰트를 아웃라인을 처리하지 않고 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경우 금호그래픽스에 폰트가 없을경우 저희쪽에 있는 폰트로 임의로 변경되어서 불러지게 되어 고객님의 의도에 맞지않게 폰트가 인쇄될 수 있으므로 폰트는 반드시 아웃라인처리를 하셔서 주셔야 합니다.
인쇄색상과 화면색상이 왜 차이가 있나요?
일반적으로 화면색상은 RGB(Red, Green, Blue) 빛의 세가지 색상으로 화면을 표시합니다.
하지만 인쇄에서는 CMYK(Cyan, Magenta, Yellow, Black) 네가지 잉크의 색상을 이용하여 표시합니다.
RGB는 빛의 삼원색으로 표시하기때문에 겹칠수록 밝게 나오지만 CMYK는 잉크가 섞이는 것이기 때문에 겹칠수록 검정색에 가까워 집니다. 또한 모니터마다 설정된 색상값이 다르기때문에 모니터마다 색상이 다르게 보이며 프린터로 뽑을때도 설정된 색상값이 다르기 때문에 색상이 다르게 나오게 됩니다.
따라서 고객님과 금호그래픽스의 모니터색상값이 다르게 보일수 있으며 고객님이 의도한 색상이 실제인쇄에서는 나오지 않을수 있습니다.
정확한 색상을 원하시는 고객분께서는 교정지 요청을 하셔서 정확한 색상을 보신후 진행을 해주시거나 인쇄된(프린트인쇄가 아닌 실제 인쇄물) 색상샘플을 주시면 그색상을 맞춰드릴수 있으니 참고하여주세요.
교정지를 주시지 않은 색상차이에 대한 사고는 당사는 책임질 수 없사오니 참고해주세요.
배송조회는 가능한가요?
저희 본사에서는 한진택배(1588-0011)를 이용하고 있으며 송장번호는 전화(031-495-2063)주시면 송장번호를 확인하여 드립니다.
인터넷검색 '택배 배송조회' 컨텐츠 검색을 이용하시면 쉽게 가능하십니다.
주문은 취소 가능한가요?
인쇄만 의뢰하셨을 경우, 본사 담당자가 데이터 확인 후 입금이 되어지면 바로 인쇄 제작이 들어가므로 주문 변경, 취소를 하실 수 없습니다. 그러나 디자인 및 인쇄를 함께 의뢰하셨을 경우, 디자인 작업이 들어가기 전에 주문 변경, 취소를 하셔야 하며, 디자인 작업이 들어간 후에 주문 변경, 취소를 하시게 되면, 결제금액의 환불시 해당디자인 작업비는 제외하고 환불해 드립니다.
견적은 어떤식으로 받아볼 수 있나요?
본사 담당자와 전화상담 후 팩스,이메일 등으로 알려드리고있습니다.
세금계산서 발급받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금호그래픽스의 모든 제품에는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경우 사업자 등록증을 fax(031-494-9978)로 보내주신 후 본사 담당자와의 확인전화(031-495-2063)를 주시면 됩니다.
세금계산서는 인증기관을 통해 이메일로 발송되오니 담당자에게 계산서를 받으실 이메일을 반듯히 알려주셔야 합니다.
가급적 프로젝트가 끝난시점에서 계산서신청을 해주시면 감사하오며 늦어질경우 마감일이전에 신청하셔야 세금계산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감일이 지난 매출건에 대해서는 소매 건으로 신고가 되므로 별도의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릴 수 없으므로 반드시 기한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결제후 주문을 취소하면 결제금은 어떻게 되나요?
인쇄만 의뢰시에서는 진행 상태에 따라 금액을 환불해 드리며, 디자인 작업을 함께 의뢰하셔서 디자인작업이 진행되었을 시에는 디자인 작업비를 제외한 인쇄비용을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결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현재 결제는 온라인무통장입금만 가능합니다. (카드결제시스템은 준비중입니다.) 또한 인쇄업무의 특성상, 선입금을 원칙으로 하며 입금이 되지 않은 경우는, 작업 진행이 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고객 회사 결제관행 등의 문제가 있을 경우, 본사의 결제담당자와 상의 후 조정이 가능합니다.
제작된 제품의 품질 및 내용에 있어 본사의 잘못이 있을 경우, 100% 본사가 책임을 지고 다시 제작을 해드리므로 안심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재주문시 수정사항이 있으면 디자인비가 추가되나요?
수정사항이 간단한 부분이면 별도의 디자인 추가비용없이 작업이 진행가능하십니다.
주문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온라인상담및 전화상담을 요청하시면 견적서 초안을 보내드리고, 보내드린 견적서를 토대로 본사 담당자와의 상담 후 가격이 최종적으로 결정됩니다